본문 바로가기
방구석재테크

바이낸스 계정 문제 해결 방법...

by 석세상 2022. 7. 20.
반응형

국내 코인 거래소에서 라이트 코인의 거래 중단으로 인해 급하게 해외 코인 거래소인 바이낸스의 계정을 만들어서 라이트코인 거래 중지되기 전에 옮겼는데요... 계속 아래와 같은 문자와 메일이 옵니다.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바이낸스 계정 문제

바이낸스 계정에 문제가 있다고 문자로도 연락이 오고 나중에는 메일로도 오고 있는데요. 해외 거래소이다 보니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휴대폰 메시지

아래와 같은 문자가 바이낸스에서 계속 날아오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날아오는 것도 아닌 것이 아마 거래소를 접속하고 나면 한 번씩 날아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같은 번호로 오는 건 아니고 번호가 달라져서 오는데요 처음에는 피싱인가 했는데 바이낸스에 접속하기 위한 코드를 입력하는 것도 같은 번호로 오는 걸로 봐서는 바이낸스에서 보낸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대충 내용상으로 보면 계정 확인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채팅으로 지원해준다는 것 같은데 채팅으로 지원받는 아이콘이나 메뉴도 보이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계정 문제 메시지

 

 

 

E - mail 메시지

위와 같은 메시지를 계속 보냄에도 불구하고 뭔가 조치를 하지 않으니 메일로 오는 거 같네요. 그동안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몰라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봤는데 바이낸스 계정을 가지고 있는 분도 이런 메시지를 받아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른다고 하네요... 그랬더니 메일에 들어가 보니 언제부턴가 아래와 같은 메일을 여러 차례 보냈더라고요. 드디어 찾았네요. 채팅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문제 해결을 위해 노란색 버튼을 클릭하였습니다. 아래 메일 내용을 번역기 돌려보니 거래하려면 완료를 하라는 것 같아요

바이낸스 계정 문제 메일

 

 

위의 메일을 번역기로 돌리면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거래를 하려면, 확인을 완료해야 한다고 합니다. 계정 보호 얘기는 그냥 부가적으로 하는 것 같고요. 중요한 건 노란색 부분의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라는 것 같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위한 확인 완료

우린 도우러 왔어요!

Binance 계정을 확인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거래를 시작하고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확인을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NAT 지원 팀이 귀하를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NAT과 채팅하십시오.
지금 채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Binance 웹 또는 앱에서 채팅 아이콘을 클릭하여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활동을 인식하지 못합니까? 암호를 재설정하고 즉시 고객 지원부에 문의하십시오.

자동 메시지입니다. 회신하지 마십시오.

 

 

연결하니 아래와 같은 채팅 창이 뜨는데요. 사람이 상담원 식으로 채팅으로 문제 해결 방법을 알려주나 싶었는데요. 그건 아니었고 챗봇이나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해결 방법을 제시해주는 방법입니다. 뭔 말인지 정확히 모르겠고, 어떻게 해야 해결이 되는 건지는 더더욱 모르겠습니다.

바이낸스 채팅 연결 화면

 

 

아래는 위의 내용을 번역기로 돌린 내용인데 뭘 어쩌라는 건지 점점 더 모르겠습니다. 메일도 귀찮고 문자 오는 것도 귀찮은데, 일단 이걸 떠나서 출금을 하기 위해서는 결국 검증을 해야 출금이 가능할 것 같은데 아시는 분은 방법 좀 꼭 좀 부탁드립니다..

바이낸스는 모든 사용자가 계정 보안을 강화하고 국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신원 확인을 완료하도록 요구한다. 따라서 때때로 Binance 계정을 다시 확인하라는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EU의 최신 자금 세탁 방지 지침과 완전히 일치하도록 규정 준수 표준을 업그레이드한 후 기존 사용자가 신분 확인을 다시 수행하도록 요구합니다.

사용자가 재검증 항목을 받으면 10일 이내에 확인이 완료되지 않으면 10일째부터 피아트 예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20일부터는 바이낸스 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30일에 계좌는 인출 전용 모드가 됩니다.암호화폐 예금이 제한되지 않고, 예금자금이 정상적으로 적립된다.기존에 자산이 동결됐던 사용자의 자산은 자동으로 동결 해제됩니다. 사용자가 재검증을 완료하면 계좌는 정상으로 돌아가고 자금은 풀리게 됩니다.

확인 완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EA 사용자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EEA 국가의 경우추가적인 거주지 주소 확인이 필요한 세 가지 예외적인 상황에 유의하십시오.

확인 결과는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ifSEPA 및 Faster Payments를 사용하는 동안 거주지 주소 확인을 요청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거주지 주소 확인 팝업을 다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웹: 예금 EUR-Bank Transfer(SEPA)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APP: Home-Deposit-Fiat-EUR/GBP-Bank Transfer___⚠if현물 거래를 위해 통화 쌍에 EUR 또는 GBP를 사용하려면 먼저 거주지 주소 확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거주지 주소 확인 팝업을 다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웹: 여기를 클릭하여 현물 거래 확인-EUR/GBPAPP 선택:Home-Spot Trading-EUR/GBP___⚠ifConvert & OTC Portal의 통화 쌍에서 EUR 또는 GBP를 사용하는 경우 먼저 거주지 주소 확인을 완료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이 거주지 주소 확인 팝업을 다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웹: 변환-EUR/GBPAPP 선택: 홈-변환-EUR/GBP를 선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만드는 것보다 이렇게 문제가 생기면 문제 해결이 너무 어렵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